marți, 6 martie 2012

Baciu 숲에 뭐가 있어요?


Baciu 숲에 뭐가 있어요?
트랜 실 배 니아 초월한 모습과 지역의 중심부에, 아마도 루마니아에서 가장 신비한 장소를 발견됩니다. 많은 잉크는 초자연의 깜짝 엿볼의 희망으로 세계 사이의 게이트를 겪은 얼마나 많은 단계를 그냥 궁금해서, 주제 Hoia-Baciu에 흘러 왔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참으로 춥고 오한도 용감 일으키는 불가 사 의한 경험의 일부 있었다. 연구자들은 아마추어 초자연의 inflacareaza의 상상력을 다양한 상상력을 개방하고 나서, 선택하지만, 무기력 어깨를 으쓱 마련이 없어요.
조상들의 시대로부터 경고
Hoia-Baciu은 확실히 그들을 조사하고 절대적으로 불가 사 의한 현상 일련의 분석되었다 루마니아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입니다. 현지인 전력 거래여 일만 일어나고 나쁜 곳으로 그녀에게서 그것을 보호 고대부터 그 존재에 대해 알고 있지만 지역 자체가 1968에서 유일하게 진정한 유명한 세계적되고있다 평범한 사람. 모두 쳐다 봅니다 다른 세계에서 온 나무들 사이에 조상을 입력시, 모든 인간의 잠재 의식의 두려움이 갑자기 생활에 와서 이곳에 들어올 정도로 어리석은 방식으로 나타납니다 것을 알고 있었다. Hoia-Baciu 숲 주변의 고대 주민들이 참가한 첫번째 손을 관찰하기 때문에 그들은 이상한 일이, 장작을 잘라내 동물 잔디 깍는이나 열매 또는 버섯을 찾으러 숲을 입력한 절대적으로 모든 이들과.
나무로 첫 단계 이후, 마을 사람들이 자신이 구역질의 설명할 수없는 감정에 의해 폭행을 찾았는데, 불안, 메스꺼움, 두통, 심지어 피부 화상의 감정가 발생했습니다. 긴 시간, Cluj-Napoca의 서부 도시에서 Baciu 숲 금기 남아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믿고있는 장소에 대해 가지고 위협을 느낀 사람들은 심한 저주 아래 놓인, 또는 더 나쁜, 악의 살라스. 떡갈나무 숲의 초자연 현상 연구 당시 실제 선구적인 작품은 생물학 알렉의 구별 (1936년부터 1993년까지) 것도 아니 구요.
체질 선생님이 이야기하고 우리가 지역 주민으로부터 들었 놀라운 사건에 흥미를 느끼고, 명예 Baciu 숲에 매료되었다. 1950 년대의 10 년, 나무, 그를 동반 이상한 그림자의 연속 사이의 모든 여정을 관찰, 숲의 수많은 여행을 실시하고있다. 소방 용감이 연구를 포기하지, '우산'을 사진사가 있었다. 사진 개발 프레임 워크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놀라움은 인간의 눈으로 볼 수없는 경우에 "그림자", 많은 다른 형태, 조명과 인물 외에, 등장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루마니아 연구자들이 교육을 데리고 Baciu 숲 탐사에 매력을해야했을 때 엄밀히 조사의 연구는 1960 년대의 문턱까지 계속했다.
깃털 UFO
1968년 8월 18일에서 45 세 에밀 바네아 군사 기술자, 무시 경고의 마을, 도시에서 떨어져 스트레스가 주말을 보내고 Baciu 숲 속에했습니다. 함께 그와는 그 당시에 있었을 그의 여자 친구, Zamfir의 동반자와 익명을 원하는 두 개의 다른 가족 친구들. 그는 장작을 찾을 동안시 주변의 13.00에, 에밀​​ 바네아 자체가 갑자기 친구를 외쳤다. 시내에 가면, 그의 친구와 함께 에밀 바네아는 어떤 소리를 믿을 수 없을없이 저속 Baciu 숲에서 비행하는 UFO가 어떻게 생겼는지보고 시작했습니다. 이상한 비행 기계가 갑자기 공중 기동 rastunare 만들기, 글로 시작했다. 아무런 소식이 UFO가 약간 비스듬한 방향으로 하늘을 질주 없습니다. 카메라의 뷰파인더를 통해 그를 따라 에밀 바네아 세 프레임에서 그를 놀라게 할 수 있었다. 필 름의 개발 후, Cluj 기술자는 국제 전문가 루마니아에서 촬영 UFO의 깨끗한 이미지 "로 UFO가 현상론을 분류했습니다했으며 의심할 여지없이 모든 UFO 최고의 이미지 중 일부가 사진에 어떤 년간 사진을 통해 놀라움과 함께 목격 적 세계 ".


지금까지 에밀 바네아 이미 조지와 사진의 진위를 확인 아마 존 Florin Hobana, 가장 유명한 루마니아 uf​​ologists와 접촉. 사진이 통과하고 "필터"되었다 후 당국이 Agerpres, 국민 뉴스 에이전시, 그리고 의해 불려 갔는데, 시간은 해외를 포함하여 공개했다. 연예인 사진들은 각 교사가 CS에 소개했을 때 1977 년 동안 새로운 높이에 도달해야 아카풀코에서 Vonkeviziczky Ozenologie 국제 대회. 사진은 궤변 UFO를 목표로 전세계 모든 도서와 잡지, 즉시 이동되었습니다.
Baciu 삼림, 특히 목격자가 한 이러한 원인 불명의 신체 감각, 형태와 색상의 빛을 관찰, 낯선 그림자, 목소리와 인간의 얼굴과 같은 가장 기괴한 현상을 볼 수 있다고하는 보도로 인해 매료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곧 심령과 비의 세계에서 전문가, 공산주의 시대를 방문해 전체 Baciu 숲에서 독일, 프랑스,​​ 미국과 헝가리에서 유명한 과학자의 전체 팀, 중 유명되었고, 불가 사 의한 가까운 영화를 잡으려고 애쓰고 ...
심령 사진 ...
당신 모습으로 일단 Baciu 숲 안에, 당신은 어딘가에 모든 나무 뒤에있는, 보이지 않는 존재 수천명의 밀접하게 자신의 토지에 대해 알아 보면서 것을 매우 강조 느낍니다. 이 감각은​​ 임계값 이상하게 숲을 밟은 사람 모두에게 선물입니다. 사냥꾼, 관광객, 공무원, 연구자, 아동, 정신적 능력 또는 단순히 호기심을 가진 사람. 연구원 애드리안 Cluj-Napoca 평방하고 공부하고 숲의 초자연적인 현상론을 조사하고 많은 그의 인생을이 나라에 지금 신비 Baciu 포리 스트의 측면에서 인증된 사람으로 간주됩니다.관찰 애드리안 40 년간 수집한 자료에 따르면, 외형은 어렵게 단일 subgenre 혹은 현상론의 미지의 역사로 그들에게 붙어 만드는 초자연적인 사건의 광범위한 부분입니다.
첫째, Baciu 숲의 모습으로 유명합니다. 무형 또는 자료 구조 양식은 밤에 또는 정오가 될 것인지, 호기심 앞에 나타납니다. 대부분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카메라 또는 카메라로 잡혔다. 일부 ezoteristi는 평행 우주에 살고 영혼의 표현했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두 자기 비일 상성, 전자기장 배출 infrasound의 변동으로 가고있었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사건, 그리고 트랙 중에는 직접적으로 시청자의 눈을 미만의 토지, 눈 또는 잔디에서 발생하는 설명을하지 않고 있습니다. 으론 세계는 식물과 식물의 생물 학적 효과를 만들어 낸, 숲의 신비에 의해 영향을받지 도주도하지 않은 그 탈수, 화상 및 줄기의 괴사와 숲의 특정 지역의 단풍 현재의 형태.


사람들은 실수로 희미한 느낌, 갈증, 불안에 의해 증폭된 느낌, 피부, 빨갛게, 염증, 두통의 굽기는 말할 수있는 권리 활성 영역 (다른 계획에 횡단 개시 진정한 휴대용 것으로 간주)를 통해 나온다. 전형적인 외형은 숲 위의 하늘 모양을 이루고 있습니다. 갑자기, 피라미드, 구체, 실린더, 원뿔, 큐브의 비행, 기하학적 형태, 하늘에 등장. 일반적으로 하늘을 검색하지 않았 이러한 기하학적인 모양은 사진과 백 번은 촬영했다. 가장 아​​름다운은 UFO 모양, 미리 또는 유사 UFO UFO입니다. 그의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UFOs하지만 간의 경계가 사진 수 있기 때문에 숲이 유명 UFOs 육안보다 더 많은입니다.
세상 어디는 이러한 기능과 위치를 식별되지 않았습니다. 최악의 공포를 일으킬 발생 궁금 인간형 있습니다. 그것은 숲에서 인간의 머리가 보이지 않는 팬더가처럼 도처에서 보인다. UFOs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사진에서 볼 수 있었다. 그들이 개발하고 그들이 머리를 수십 가끔 사진을 압착, 숲에서 혼자가 아니 었어 발견했을 때 가족 사진을 찍어 많은 관광객 테러로 먹이를 빠졌어요. 더 무시무시한 내용은 사망한 사람의 숫자를 포함하여 사진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언급할 가치가 또 다른 측면은 종종 반투명 인간형 수치의 모양과 관련된 자기 왜곡으로 증폭 감마 및 베타 방사선 사이의 과도기적 상태에 관련이있다, 흰색.
다른 세계에 대한 게이트웨이
1993 년, 연구원 애드리안 Baciu 숲 스퀘어 그는 "적극적인 복지 제 3"라는 특정 지역에서 발견. 그것은 '트랜 실 배 니아의 중심에서 관찰 초자연적인 현상에 대한 최대 활동의 중심이 될 것 때문입니다. 현재까지의 연구는 다음과 같은 결론을 설정 하였다 :

    
Hoia-Baciu의 현상은 일반적으로 이산하지만 시간이 지속됩니다.
    
숲 자체는, 영혼을 팬들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현상은 분명히 증거들이, 심지어 가장 회의적인 과학자들이 도전받지 않은 것입니다.
    
그것은 심령 능력과 신비 현상의 모양을 가진 사람의 숲에있는 존재가 지금있다는 것을 보인다.
불가사의 현상 원인 변동가 완전히 발견되지 않은, 변동 주파수입니다. Hoia- Baciu는 영혼에 의해 interdimensional "게이트웨이", 여전히 최근 죽거나 neincarnati의 여부, 지구의 물질 - 물리적 크기를 입력할 수있는 그대로 초 심리학의 전문가 사이에서 일반적인 공감대도있다 . 밀교 과학이 운명을 결정하고 영혼은 40 일 고인 기다리고 단테의 악마로 다소 유사한 지상과 별의 중간 지대 사이의 포털과 같은 Hoia-Baciu은 어디 판사에게들은 것을 주장 사실 ...
현상 Baciu 숲이 독특한 전세계가 기록했습니다. 유 사한 현상으로 영역을 포함하는 지구에 얼룩이 Gloful 브리즈 모하비 사막과 이탈리아에서 미국 - Arenzano 라스 페 치아, 노르웨이 Hessdalen 밸리, 브라질의 벨루오리존치, 티벳에서는 마운트 Kailasa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Hoia-Baciu는이 행성에서 parapsychological 현상 행사 maiimportant 영역으로, 모든 위대한 심령 술사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