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inică, 11 martie 2012

1946 년에 사라진 비행기는 남미에서 1993 년에 상륙

1946 년 실종 여객기는 경로 리오 - 아바나는 콜롬비아 년 12 월 1993, 보고타 공항에 착륙했습니다. 보드에 36 따위가 있었다.
전문 사람에 대해 이야기 "비행의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수수께끼." 그것은 1946 년에 벗고 보드가 발견한 오래된 록히드의 별자리 비행기니까, 큰되어 신비 그 1993 년, 방문, 뜨거운 커피 컵과 담배 올드 골드 브랜드 최근 멸종. 여객 좌석이 신문은 시간과 노란색 아니었 하루 1946년 9월 21일 일자 여전히 패턴 냄새가 진동했다."내가 설명을 해줄 수 있으면 좋겠지만 신비 앞에 오전,"전문가 허먼 게바라, 가봐야겠 신비 비행기 착륙을 조사하는 임무를 맡고 연구자 매우 큰 그룹의 리더는 말합니다.
"나는 정확하게 말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승객과 함께 비행기입니다 Havanna의 리오데 자네이로에서 비행하는 동안 1946 년에 실종 신고를했다. 불가 사 의한 방법으로 비행기는 1993 년에 상륙과 같은 어제 내려면 보입니다.보드에서만 해골과 함께 비행기를 착륙 수있는 방법, 오직 신만이 아시 겠죠! 36 명의 승객, 4 승무원은 모든 규칙 뒤에 떠난. "놀라운 이야기 Panair에서 고대 비문과 알 수없는 항공기가 브라질을 할 때 시작 보고타 공항에가 와서 방문을 시작했다. 동시에 브뤼셀 Boac 그가 땅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공항 직원, 알 수없는 착륙 막을 헛된 노력. 54년 세 선장 앤서니 Bolard의 노련한 전술 덕분에, 영국 회사는 막판에게 치명적인 충돌을 피할 수있었습니다.
"비행기가 유령을 중지하면 보안 담당자가 살아있는 해골 안에서 발견, 큰 공포 함께 문을 열어"게바라는 말합니다. "우리 경호원들이 하나가 전직 해병대 병사가 자신의 균형을 잃었다고 너무 심하게 겁이 났어요."추가 시험 후 승객의 유적이 조사되는 군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액세스는 엄격히 금지 곳이 항공기, 경비 격납고에 주차되었다.연구는 질문에 초점을 맞추고 : 어디 그 세월의 비행기 였죠? 348, 출발 및 도착 장소 - 유일한 확실성은 항공편 번호입니다.
이 사건을 조사하는 전문가 그룹은 부분 초 심리학 연구원 박사 글로리아 Hamandez입니다. 그것이 경우에 주장하는 바와 같이 시간의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죽음이 외계의 존재와 가능한 연락처와 연결된 승객 수도있다는 가설을 발표했다.비행기가 무효로 비행 더라면 ", 사람들은 확실하게 살아 남아 것이다. 또한, 그들은 "1946 년에 해제 개최되었습니다 것보 다도 하루에 세 않았 특별한 남자를 추가했습니다.밖에서 "알 수없는 곳에서 후 탑승 승객과를 죽였다"그러나 공기가 해골과 안전 벨트로 가득했기 때문에 아직 개봉했다, 이론은 사람이하는 제외 수 없습니다 ", 그렇지 지구를 향해 이동합니다. 우리는 외계인이 우리가 가진 것이 매우 진보된 기술로 인해 극도로 복잡한 작업을 수행할 수있다는 것을 알고. "게바라는 연구팀이 수수께끼를 명료하게하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있을 수 있습니다간에, 현실을 받아들일 수있을만큼 강해 져야기도"게바라는 결론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