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âmbătă, 10 martie 2012

블라디미르 푸틴 : 공포와 인기도

카탈로그, 자주 선도 러시아어 힘으로, 유럽의 척추를 따라 두려움을 생산하고 인기있는 사람은 블라디미르 푸틴은 상트 페 테르 부르크에되기 레닌 그라드에 1952년 10월 7일에 태어났습니다 초 러시아 연방 대통령, 나중에 국무 총리의 사무실을 만족시킬. 예상됨에 따라, 이름 푸틴 여전히 러시아의 지도자로 소문이 아닌 총리와 같은됩니다. 그것이 그가 대통령 레이스 우승, 2000 년 러시아 유권자로부터받은 기회를 의미 1999 년, 결국, 러시아 대통령 Intermar되었습니다. 사실, 대통령 보리스 옐친의 사임과 함께 푸틴 러시아 여전히 논란, 임시 대통령 아래에서 받았습니다. 물론이 두 대통령 선거로 푸틴은 불행하게도 모두 우승했지만 그리고 헌법은 단 두 조건을 허용하는, 2008년 5월 8일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총리의 지위를 보유하고 현재 대통령 드미트리 메드 베 데프의 명백한 지원 러시아 결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푸틴이 KGB에 있다고 fulminating 경력을 볼 흥미. 예를 들어, 미국의 출판에 따르면 러시아의 전 대통령은, 레닌 그라드에 있던 다른 국적의 시민 모니터링 및 감시로 기소되었다.
대부분의 때문에 명백한 진행 좀 어리하게 만들었다, 그는 KGB의 첫 번째 방향 가운데 양도되었다 또한 다른 추가적인 교육이 될 것입니다. 심지어 1991 년, 공산주의의 몰락 이후 푸틴은 레닌 그라드 대학에서 국제 관계 학부에서 위치를 차지하는, KGB에서 자신의 경력을 계속했다. 이유는 간단했다 : 푸틴은 학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마지막으로, 오늘날의 정치가 1991년 8월 20일 정보 서비스에서 사임,하지만 오늘은 순환 이론은 여러 가지입니다. 논란과 비판을 모두 푸틴의 경력이 밀접하게 다른 사람들과 그것을 고려 유럽 국가의 지도자를 쫓는은 국가의 우려 머리는 유럽에 있습니다. 그리고 루마니아 건너편, 러시아의 입장은 물론이고, 비판적, 미국인들이 루마니아에 미사일 방패를 설치했다 특히 이후. 몰도바의 원인에 부쿠레슈티과 모스크바 사이에 최근 수십 년간 축적했을 긴장을 언급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국제 무대에서 논란이되고있는 정책, 블라디미르 푸틴, 적어도 초기 2000 년대는 테러와의 싸움에서 서양의 힘을 가입 욕망을 표시했지만. 예를 들어 9 월 11 일 2001 년 공격 이후, 블라디미르 푸틴은 또한 서양 권력과 테러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종사 그의 진실한 후회, 표명했다. 한편, 국가 내의, 푸틴는 평가를 받고 그리고 그것은 결국 러시아를 안정화, 그리고 부패를 감소했습니다.
동시에,이 모든 것들을 관리하는 방법, 위협의 러시아 총리를 비난 모든 야당에 대한 정치적 반대파에 의해 비판된다. 당신은 또한 기억할 필요가 루마니아의 유럽 연합 가입에 대한 자신의 입장, 그는 분명 2007 년, 루마니아와 불가리아가 EU 회원국이 될 것이며, 다른 국가의 결정 자신의 불만을 보여주었다. 즉, 그것은 푸틴 루마니아 또는 불가리아는 2007 년부터 유럽 연합 (EU)에 가입한다는 동의하지 않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블라디미르 푸틴 조직 및 문제에 입학하기 위해 그루지야와 우크라이나를 다시 논의되어야 아직 시간을 결정하는 나토 능력을 결정하기 위해, 부카레스트에서 2008 년 정상 회담에 성공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국가 따라서 경제 성장을 번영의 시대를 경험 즉 것으로, 러시아의 강철 손의 좋은을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국제 정치 장면은, 푸틴 비판, 2011년 9월 24일의 의회는 메드 베 데프는 놀라울 정도 말거나, 푸틴이 즉시 허용, 2012 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을 제안, 특히 때문입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이미 두 좌석을 가지고 정치가들은 승리와 세 번째, 많은 분석가들은 말했다. 또한, 메드 베 데프는 2012에서 거주자로 여겨지고, 러시아 총리의 사무실. 흥미롭게도, 러시아, 적어도 그들의 대부분은 매우 블라디미르 푸틴 인구의 눈에는 거의 흠집없는 이미지를 가지고, 특히 있기 때문에, 그들의 지도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 보드카 또는 캐비아 Putinka 약간 예를 들어, 잊지 마세요. 추가할 더 아무것도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푸틴에 의해 연료 물론 러시아 지도자를위한 존경과 감사를 표시하는 사람들의 욕망 : 일반적으로 무술, 여행과 스포츠에 대한 열정, 푸틴은 러시아 국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사실은 즉이 시대에, 세 번째, 러시아의 대통령을 위해 2012 년부터 누가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