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âmbătă, 10 martie 2012

수생 생활에 노무라 해파리 제 1 위협

노무라 해파리 가까운 미래에 수생 생명을 위협.거대한 해파리 2m에 도달 거의 1백30파운드, 나타나서 촬영한 또는 계란의 수백만을 발표 살해 모든 공격.
바다 괴물 일본과 중국 해의 바다에 살고, 모든 사십년 라이프 사이클을 축하 때, 노무라 해파리는 정상 위에 곱하면됩니다.
때문에, 그것은 해파리 인상적인 달성하기 위해 것으로 추정되고있다 몇 년, 일본과 중국은 바다로 던져 유독 폐기물을 비난했습니다. 촉수를 가진 해파리 노무라 10-15피트 길이 사이의 최대 거리 뻗어있었습니다. 대신, 탐욕 해파리 전설이다. 일본어 전문가들은 하나의 성숙한 나무가 주요 식량 부족들을 보는 해양 종의 수백 재앙 올림픽 수영장 봉투 플랑크톤 동작 중 하나가 하루 소비하는 동등한 수있는 계산했습니다.
이 해파리의 경우 일본의 바다 박힌 있고, 그들은 현재 수중에있는 생물을 사냥하지만, 심지어 일본 어선을 공격하기에 충분한이 없습니다.
노무라 해파리 일본과 인상적인 무게와 강도가 걸려 있기 때문에 낚시 그물을 걸어하는 해파리의 거대한 식민지, 선박 갑자기 침몰했다. amabrcatiunea 거의 2백파운드 각각의 무게 해파리의 수천을 직면할 수없는, 갑자기 침몰하기 때문에 어선 원들이 물에 Throw되었습니다.
노무라 해파리 수중 세계를 직면 문제 식민지에서 개인의지만, 그들의 조직의 증가이고, temeraturii 온난화 오염에 추가됩니다뿐만 아니라 세계 해양 생태계의 역사가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앞으로 10 년 동안, 어떠한 조치도 오염의 수준을 증가 중단 촬영하지 않으면 새로운 종 (种), 노무라 해파리 바다와 바다를 지배하는 것을 경고합니다.